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반건설, ‘호반써밋 제주’ 분양...중심 생활권·학세권 위치

글로벌이코노믹

호반건설, ‘호반써밋 제주’ 분양...중심 생활권·학세권 위치

중도금 무이자 금융 혜택...교통·교육 환경도 우수
‘호반써밋 제주’투시도. (자료=호반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호반써밋 제주’투시도. (자료=호반건설)
호반건설은 6일 제주 중심 생활권 및 학세권에 위치한 ‘호반써밋 제주’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호반써밋 제주’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21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호반써밋 제주’는 일반적으로 분양가의 10%로 정해지는 계약금을 일부 호실에 한해 수분양자가 1000만원만 부담하면 납부가 가능하도록 계약금 대출을 지원한다. 중도금의 무이자 금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호반써밋 제주’는 주거편의성을 고려한 설계가 눈길을 끈다. ‘호반써밋 제주’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Bay(일부)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대형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용담공원 연계 산책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남/여 샤워실 등을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
‘호반써밋 제주’는 제주에서 많은 인구가 거주하는 노형동과 연동 등 신도심과 거리가 가까워 제주의 새로운 중심 생활권을 누리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와 메가박스, 서문공설시장 등 각종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제주시청과 제주도청, 제주한국병원 등 공공기관도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 또한 용두암을 비롯해 용담공원·올레길(17번 코스)·용연계곡 등 제주도 대표 관광명소가 인접한 점도 주목된다.

교통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우선 제주국제공항을 비롯해 시외버스터미널, 항만여객터미널 등이 가깝고 중앙로·번영로·서해안로 등 각종 도로망을 통한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이어 제주서초와 제주사대부중·고 등 모든 학군을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을 자랑한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