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견본주택 개관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공기업

공유
0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견본주택 개관

12월 11일 특별공급,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 19일 당첨자 발표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조감도. 사진=우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조감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1 블록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가 12월 1일 견본주택을 중포동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분양일정은 12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고, 당첨자는 19일 발표에 이어 계약은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순위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이천시와 수도권에 거주한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및 세대원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경과 및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해야 한다. 1순위 청약 시 당첨자는 가점제 40%와 추첨제 60%가 적용되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785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으로 구성된다.
학세권은 단지와 가까이 유치원(예정부지) 및 초등학교(예정부지)가 계획되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인근에 상업지구와 대형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 중리지구는 시청, 세무서, 경찰서 등이 인접하고, 초등학교(예정부지), 근린공원(예정부지)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로 계획된 택지지구로 조성되어 원도심과 인접해 기존의 풍부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은 서이천 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 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는 SK하이닉스, OB맥주, 시청, 세무서 등 직주근접 요소를 갖추고 있어 배후수요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높였고, 주차장은 100% 지하화(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해 지상은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또한,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탁구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독서실, 북카페, 유아문고, 다함께 돌봄센터 등 교육시설까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되어 있다.


이지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lwldms7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