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4일 무순위 청약접수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공기업

공유
0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4일 무순위 청약접수

올해 강동구에 분양된 5개 단지 중 최고 경쟁률
DL이앤씨 홈페이지에서 청약…5일 당첨자 발표

이미지 확대보기
DL이앤씨는 오는 4일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무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의 무순위 청약은 오는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DL이앤씨 공식 분양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자매부양)이면 청약통장 및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무관하다. 이후 일정은 5일 당첨자 발표,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주택전시관에서 계약을 진행한다.
DL이앤씨의 분양관계자는 "일부 잔여 가구를 대상으로 무순위 청약을 진행하게 됐다"며"e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 강동의 관문 천호뉴타운의 미래가치 등이 주목 받으며 올해 강동구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던 만큼 무순위 청약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실제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지난 10월 말 진행한 1순위 청약에서만 1만1437건이 접수돼 평균 86대 1, 최고 595대 1(59㎡A)의 경쟁률로 올해 강동구에 분양된 5개 단지 중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단지는 강남 4구인 강동구에서도 새로운 개발의 축이자 강동 관문의 중심 입지인 천호뉴타운에 위치해 있다. 또 5, 8호선 천호역 더블 역세권, 한강공원 도보권의 우수한 입지여건이 본 청약 당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DL이앤씨만의 각종 특화설계, 시스템 등 높은 상품완성도와 엄격한 품질관리, 더불어 같은 시기에 공급된 강동구 단지들보다 가격경쟁력이 높은 점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 44~115㎡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는 오는 2026년 1월 예정이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