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대구 범어 아이파크' 4월 분양…대구 지하철 2호선 역세권

공유
0

HDC현대산업개발, '대구 범어 아이파크' 4월 분양…대구 지하철 2호선 역세권

지하 3층~지상 26층, 4개동 418가구
일반분양 143가구·오피스텔 30실

'대구 범어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대구 범어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다음 달 대구 수성구 범어동 620번지 일원에 '대구 범어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대구 범어 아이파크'는 대구에서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아이파크' 브랜드 단지이며 범어우방1차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공급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6층, 4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84·121㎡ 총 418가구, 오피스텔 전용 37·59㎡ 총 30실 규모이며, 아파트는 84㎡ 143가구, 오피스텔 37·59㎡ 30실을 일반분양한다.

'대구 범어 아이파크'는 인근에 대구 지하철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이 위치해 있어 뛰어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도보로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을 이용할 수 있어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대구 범어 아이파크'는 교육열이 높은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서 공급된다. 단지 인근에는 동산초, 황금중, 경신중·고, 대구여고, 대구과학고 등의 명문 학군들이 위치해 있다.

생활 인프라 시설도 풍부하다. 수성시장, 황금시장 등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범어먹거리타운, 범어로데오타운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황금2동행정복지센터, 수성구청 등 관공서 이용이 편리하며 수성구민운동장, 수성국민체육센터, 대구그랜드면세점, 대구한의대학교부속 대구한방병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 관계자는 "좋은 입지와 브랜드를 갖춘 신규 단지들은 여전히 경쟁력이 높다"면서 "명문학군, 우수한 교통 및 생활시설에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춘 대구 범어 아이파크는 향후 미래가치까지 높아 많은 수요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