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익산 부송 아이파크' 4월 분양

공유
0

HDC현대산업개발, '익산 부송 아이파크' 4월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익산 부송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 익산 부송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달 전북 익산시에서 '익산 부송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익산에 선보이는 첫 아이파크 아파트이자 부송4지구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민간 아파트다.

1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 단지는 전북 익산시 부송동 279번지(부송4지구 C블록)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23㎡ 총 51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면적별 가구수는 △84㎡A 194가구 △84㎡B 119가구 △104㎡ 158가구 △123㎡ 40가구다.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익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영등생활권에 위치해 있어 홈플러스(익산점), 롯데마트(익산점), CGV 익산, 익산종합병원, 익산예술의전당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우수한 교육여건도 눈에 띈다. 도보 거리에 궁동초, 어양중과 부송도서관이 위치하고 영등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무왕로, 선화로 등 직주근접 교통망과 KTX익산역, 익산IC 등을 통해 익산 시내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이동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용적률 199%, 건폐율 14%로 쾌적한 단지설계가 돋보인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넓은 동간 거리를 갖춰 사생활 보호에 유리하다. 지상 주차를 최소화해 안전한 보행로를 확보했고 조경 면적이 전체의 약 36%로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전 가구에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 여유로운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실내공간 활용성을 높이는 대형 드레스룸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라운지,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이 들어선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