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리뉴얼…"미술관처럼 전시"

공유
0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리뉴얼…"미술관처럼 전시"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모형존. 사진=Dl이앤씨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모형존.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이달 부산 금정구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리뉴얼한 주택전시관을 선보인다.

16일 DL이앤씨에 따르면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주택전시관 모형존에서는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 드포엠(dePOEM)의 사계절을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세대존은 전 세대 타입별 특징을 직관적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곳에서는 고객이 각 마감재를 직접 만져보고 결정할 수 있다.

또 주택전시관 입구부터 분양 상담을 위한 공간 곳곳에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 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을 전시했다.

주택전시관 리뉴얼과 함께 DL이앤씨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키 비주얼(Key Visual)’도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공개했다.

처음으로 선보인 일러스트는 e편한세상의 차별화한 외관 디자인, 조경,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브랜드 타운의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브랜드 주요 가치인 최고의 삶(for excellent life)을 주제로 작가들과 협업한 작품은 향후 분양 단지와 함께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주택전시관은 고객이 머무는 장소이자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장소로 그 가치가 매우 높다”며 “DL이앤씨는 주택전시관을 찾는 고객 입장에서 새로운 공간 및 콘텐츠 연구를 통해 차별화한 시도를 지속해 왔다”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한 주택전시관으로 첫선을 보인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지하 3층~지상 30층, 4개동, 총 415가구로 조성된다. 이날 1순위 및 17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