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34번째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공유
1

대우건설, 34번째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웰컴밀, 와인 클래스, 음악회 등 토탈 서비스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지난 25일 충남 아산 한들물빛도시 지웰시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 들어 12회차 푸르지오 행사다. 행사 1부는 전통 연희를 선보이는 '다온 연희단'이 풍물놀이 공연과 각종 기예를 선보였다. 공연에 참여한 아이들은 공연에 동화돼 사자와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부는 클래식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예술단체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방성호 지휘자의 지휘 아래 대중들에게 친숙한 영화 ost, 팝, 가요, 클래식 등을 연주했다. 특히 소프라노 안혜수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출연해 공연에 열기를 더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한 입주민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문화생활을 충분히 누리기 어려웠는데 단지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와 음악회를 즐길 수 있어 선물 같은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대우건설은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PRUS+(Pride Up Service)를 통해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웰컴밀, 와인 클래스, 힐링 티클래스 등을 운영하며 입주민들이 입주 전부터 후까지 자연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든 음악회는 입주민들의 호평을 바탕으로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2022년 9월부터 현재까지 34개 단지에서 가든 음악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음악회에 대한 입주민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행사를 확대했다"며 "푸르지오 입주민들이 단지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정성껏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