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건설, 새주거 브랜드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내달 공개

공유
0

금호건설, 새주거 브랜드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내달 공개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금호건설은 다음달 1일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다. 사진=금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금호건설은 다음달 1일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이다. 사진=금호건설
금호건설은 내달 1일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인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을 홈페이지 전면에 세웠다.

홈페이지에는 앞선 주거문화를 만든다는 확신과 신뢰를 상징하는 '아테라 네이비'(Navy)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담는다.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한다.
아테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에 접근할 수 있다.

기존 주거 브랜드 '어울림' 홈페이지는 오는 31일까지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다.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대금 납부조회, 고객문의, A/S접수 등의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테라는 금호건설이 20년만에 새로 내놓은 주거 브랜로, '예술'(ART)과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다. 금호건설은 오는 6월 공급하는 '청주테크로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4500여가구의 아테라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