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부건설, 협력업체 신규 모집…“다각도로 평가”

글로벌이코노믹

동부건설, 협력업체 신규 모집…“다각도로 평가”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접수
동부건설은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협력업체를 신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동부건설 사옥 전경. 사진=동부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동부건설은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협력업체를 신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동부건설 사옥 전경.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은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협력업체를 신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전, 가설재, 기계설비, 전기통신, 장비 등이며 자격 요건은 △면허취득 및 사업개시 경과 3년 이상 △신용등급 B0 이상 △현금흐름등급 C-이상 △안전관리등급 이크레더블 SH6 또는 나이스디앤비 S6 이상이다.

동부건설은 경영현황, 재무현황, 시공능력 등 자체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ISO9001/14001 및 KOSHA18001 인증, ESG 평가등급과 함께 동부건설의 동반성장 프로그램 참여 여부 등에 따라 해당 업체에 가점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건설 홈페이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 기간은 8월까지로 선정 결과는 9월 중 동부건설 전자조달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이번 협력업체 모집은 단순히 협력사 확충을 넘어 우수한 역량과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파트너사를 발굴해 회사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상생협력과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협력사와 동부건설이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