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써밋 음악 앨범 만들어…“삶의 여정 담아”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써밋 음악 앨범 만들어…“삶의 여정 담아”

써밋 앨범 ‘The Monument, SUMMIT’ 출시
“써밋 브랜드 감정·메시지 음악으로 풀어”
대우건설은 써밋의 음악 앨범 ‘The Monument, SUMMIT’을 10일 정오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The Monument, SUMMIT’ 앨범 커버.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대우건설은 써밋의 음악 앨범 ‘The Monument, SUMMIT’을 10일 정오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The Monument, SUMMIT’ 앨범 커버.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SUMMIT)의 음악을 공개한다.

대우건설은 써밋의 음악 앨범 ‘The Monument, SUMMIT’을 10일 정오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써밋 브랜드의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정제된 구성과 절제된 사운드 안에 삶의 여정과 내면의 울림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국내외 광고, 미디어, 전시,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음악가이자 예술가인 강신욱 작곡가가 작업을 맡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음악을 시작으로 브랜드 향과 미디어 아트 콘텐츠를 감각적 언어로 풀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 협업해 써밋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을 일상의 품격으로 전환하는 브랜딩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