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영, 남양주 ‘도농 애시앙’ 특별 분양 … 교통·생활인프라 강점

글로벌이코노믹

부영, 남양주 ‘도농 애시앙’ 특별 분양 … 교통·생활인프라 강점

경의중앙선 도농역 초역세권…8호선 연장 수혜
인테리어비 1억 지원…분양금 절반 2년 유예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 밀집…교육 여건 우수
부영그룹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뛰어난 교통 여건, 합리적인 공급 조건까지 고루 갖춘 ‘부영 애시앙’을 분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부영 애시앙.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부영그룹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뛰어난 교통 여건, 합리적인 공급 조건까지 고루 갖춘 ‘부영 애시앙’을 분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부영 애시앙.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서울과 인접하면서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갖춘 남양주에서 아파트를 특별 분양한다.

부영그룹은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뛰어난 교통 여건, 합리적인 공급 조건까지 고루 갖춘 ‘부영 애시앙’을 분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24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은 지상 3층~18층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364세대로 구성돼 있다.

부영 애시앙은 10억원이 넘는 주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금액과 실속 있는 분양 조건을 마련해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분양금의 절반을 2년 유예하고(입주 후 1년, 2년 총 2회) 분양금을 일시 납부할 경우 최대 3900만원까지 선납 할인을 제공해 초기 금융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1억원도 지원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개인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설계·시공할 수 있어 입주와 동시에 완성도 높은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부영 애시앙에서 주목할 점은 뛰어난 교통 여건이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맞닿은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지난해 8월 서울지하철 8호선을 암사역에서 별내역까지 연장하는 별내선이 개통돼 서울 잠실·강남권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GTX-B 노선 개통하면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심까지의 이동 시간은 더욱 단축될 전망이다. 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의 진입이 수월해 전국 각지로 이동하기도 좋다.

단지 내에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 가능하다.

부영 애시앙은 주상복합 단지로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다. 단지 내 이마트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이마트 쇼핑도 가능하다.

주변에는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도농근린공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있어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