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광주 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 기부…“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광주 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 기부…“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도시락 배달에 청소 봉사활동도 실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경영 실천”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30일 광주시 서구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과 선풍기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30일 광주시 서구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과 선풍기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중복을 맞아 광주 서구 장애인가구에 식료품을 지원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30일 광주시 서구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에 식료품과 선풍기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대만 광주광역시서구장애인복지관장, 정한효 광주 센테니얼 아이파크 현장소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임직원들은 전달식 후 직접 현장을 찾아 배식과 도시락 배달, 청소에 동참했다. 기증한 식료품은 복지관을 통해 서구 지역 장애인 가구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단순한 기부를 넘어 그동안 광주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해온 사회공헌의 연장선에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 복지 차량 기증과 작은도서관 개소, 정기적인 임직원 봉사활동까지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이 닿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광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진정성 있는 ESG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