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신입·주니어프로 등 모집 
건설·TBM·대한전선 등서 근무
								건설·TBM·대한전선 등서 근무
이미지 확대보기호반그룹은 신입사원과 인턴십 직원, 1~5년차 경력직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개 채용은 그룹의 지속 성장과 계열사별 핵심 역량 강화를 이끌 다양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채용에 참여하는 그룹 계열사는 총 6개사다. 호반건설(경영기획·건축설계·건축·토목·설비·전기· 안전) 호반TBM(TBM기계·TBM전기), 대한전선(설계/기술·생산엔지니어·생산관리·해저시공·해저케이블·시스템 엔지니어링·토목/전기·R&D·해외영업·공정관리·재무·노무), 호반호텔앤리조트(경영기획·마케팅/콘텐츠), 호반프라퍼티(사업장 관리)·대아청과(영업·영업관리) 등이다.
이번 채용은 신입사원 모집뿐만 아니라 호반부스트인턴십(호반Boost인턴십)과 주니어프로 전형으로 확대 운영한다.
채용연계형 호반부스트인턴십은 약 4개월간 직무 관련 부서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니어프로 전형은 1~5년 차 경력을 보유한 주니어급 인재들을 대상으로 한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그룹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인재를 발굴하고 계열사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호반그룹과 함께할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