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추석 맞아 송파구 취약계층에 에어컨 설치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추석 맞아 송파구 취약계층에 에어컨 설치

취약가구에 에어컨 설치…고립 가구에 건강식품 전달
임직원이 직접 배달…“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에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 네 곳에 에어컨을 새로 설치하고 고립 1인 가구에는 영양식과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건강식품키트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들이 서울 송파구 고립 1인 가구에 건강식품키트를 전달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에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 네 곳에 에어컨을 새로 설치하고 고립 1인 가구에는 영양식과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건강식품키트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들이 서울 송파구 고립 1인 가구에 건강식품키트를 전달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 송파구에서 추석맞이 릴레이 봉사활동의 네 번째 행사를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에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 네 곳에 에어컨을 새로 설치하고 고립 1인 가구에는 영양식과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건강식품키트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홍연 송파구 부구청장, 김현숙 송파2동장, 송충근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수주팀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직접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취약계층의 생활환경 개선과 정서적 지원까지 이어가는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웃들에게 맞춤형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추석을 앞두고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시 주민들을 위해 생수 10만병을 전달했으며 파주시와 천안시의 취약계층을 위해 식료품을 기부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