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맞아 독거노인에 연탄 배달

글로벌이코노믹

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맞아 독거노인에 연탄 배달

겨울철 난방 취약가구에 봉사
“사회공헌 통해 변화 만들 것”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의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의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독거노인 가구에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의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본부별로 이어온 연말 릴레이 봉사의 일환이다. 조흥봉 HDC현대산업개발 인프라본부장을 포함해 HDC현대산업개발 직원 10여명이 직접 참여했다. 현장에는 권은경 한강로동장과 김경원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도 함께했다.

이번 연탄 나눔은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가정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은 연탄을 직접 운반해 전달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인프라본부 직원은 “연탄 한 장은 작아 보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겨울을 견디게 하는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전국 곳곳에서 임직원 참여형 봉사와 기부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왔다.

2월 서울 서초구 한강 지천 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 도서관 정비 봉사 광진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원예 체험 지원 가정의 달 맞이 제빵 나눔 및 어르신 푸드트럭 운영 등 세대별 맞춤형 나눔 활동을 펼쳤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