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반장학재단, 서울아산병원에 2억원 후원…“사회 안전망 강화”

글로벌이코노믹

호반장학재단, 서울아산병원에 2억원 후원…“사회 안전망 강화”

의학연구 발전 후원금 전달
“의료인재 양성에 도움되길”
호반그룹 호반장학재단은 서울아산병원에 의학연구 발전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왼쪽 세 번째), 김민형 호반그룹 커뮤니케이션실 상무(왼쪽 두 번째), 박승일 서울아산병원 병원장(왼쪽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호반그룹이미지 확대보기
호반그룹 호반장학재단은 서울아산병원에 의학연구 발전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왼쪽 세 번째), 김민형 호반그룹 커뮤니케이션실 상무(왼쪽 두 번째), 박승일 서울아산병원 병원장(왼쪽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호반그룹
호반그룹이 사회공헌 핵심가치인 ‘안심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의료 분야 후원에 힘을 싣는다.

호반그룹 호반장학재단은 서울아산병원에 의학연구 발전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 김민형 커뮤니케이션실 상무, 박승일 서울아산병원 병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국내 의료 분야의 연구 환경을 개선하고 미래 의료인재 양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의학 연구와 교육 인프라 확충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서울아산병원은 다양한 연구 활동을 통해 국내 의학 수준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중증·난치 질환 치료와 의료 기술 발전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은 “이번 후원이 의료 연구 환경 개선과 우수 의료인재 양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료와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안전망을 강화하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