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금융투자, 신규개인고객 대상 5% CMA 이벤트

공유
0

DB금융투자, 신규개인고객 대상 5% CMA 이벤트

DB금융투자는 신규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로 진짜야!’ 라는 고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DB금융투자 이미지 확대보기
DB금융투자는 신규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로 진짜야!’ 라는 고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DB금융투자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0.5%인 상황에서 기준금리의 10배에 해당하는 세전기준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DB금융투자는 신규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로 진짜야!’ 라는 고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500만 원까지 CMA RP투자형(약정수익률)을 세전 연 5%로 6개월간 제공하는 행사로 내년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규개인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CMA 및 투자를 위한 계좌를 개설하고, 내년 2월 28일까지 주식을 5백만원 이상 거래하거나 CMA, MMF를 제외한 금융상품을 5백만원 이상 순매수하고 유지하면 된다.

월말 기준 총 잔고 5천만 원 이상을 최소 1번만 유지해도 혜택이 가능하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 “초저금리 환경에서 고객의 자산증식과 투자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투자를 처음 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계좌개설은 DB금융투자 전국 영업점과 비대면 계좌개설 앱을 통해 가능하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