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개설 모든 고객에 국내주식 1주,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신청 고객에 미국주식 1주 추가 지급
이미지 확대보기국내주식은 삼성전자, 하림지주, 티케이케미칼, SV인베스트먼트, 한화손해보험 중 랜덤으로 추첨해 1주를 지급한다. 미국주식의 경우 애플,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 포드 모터, 고프로, 사우스웨스턴 에너지 가운데 랜덤 추첨으로 1주를 제공한다. 지급 대상 종목은 국내 최대 퀀트투자 플랫폼 뉴지스탁의 가치·펀더멘털 평가 점수를 고려해 선정했다. 시장 상황에 따라 종목 교체도 가능하다.
어떤 주식을 받게 될지는 계좌를 개설하기 전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국내·미국주식 주식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주식 관련 대출 금리는 업계 최저·최장 수준으로 적용해 오는 6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제공한다. 이달 중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고정금리로 연말까지 연 3.3%, 오는 2023년 말까지는 연 5.5%를 적용하며 금리 혜택은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 수수료를 0.069%로 제공한다. 미국 주식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도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적용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주식을 매매시 무료 서비스는 최대 2년이다. 타 증권사에서 보유한 상장 미국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1주 이상 이전하면 추첨으로 테슬라 주식도 준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