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 사는거 보여드려요?"…나무증권, CF 영상 소셜미디어 공유 이벤트

공유
0

"나 사는거 보여드려요?"…나무증권, CF 영상 소셜미디어 공유 이벤트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자사의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 나무증권을 알리는 CF 3편을 최근 공개하면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의 내용은 해당 CF 영상을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는 형식이며 이달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나무증권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최현욱, 노정의, 최성은을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제작해 공개한 CF는 국내주식/글로벌 적립식 서비스, 미국주식 월배당 서비스, 나무멤버스를 알리는 영상 3편이다.

영상의 주요 내용은 나무증권의 서비스를 만나 투자의 방식을 바꾸게 된다는 내용이다. 특히 ‘나무를 만나고 사는게 달라졌다’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투자상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을 위해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 ‘트레져러’와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나무증권 고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CF영상을 공유하고 나무증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레져러 회원으로 최초 가입하면 된다.

가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트레져러 조각상품을 지급한다. 트레져러는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으로 시계나 와인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과 CF 영상은 나무증권 M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선정한다.

한편, 지난달 공개한 나무증권 CF는 총 조회수 3편 합산 기준 1000만회를 훌쩍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