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證, 연금계좌 ETF 매수 이벤트 진행

공유
0

KB證, 연금계좌 ETF 매수 이벤트 진행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증권
KB증권이 오는 11월 30일까지 '경품이 뚝딱! KBSTAR ETF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개인연금(신연금저축), 퇴직연금(DC·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 계좌에서 KBSTAR ETF를 100만원 이상 순 매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추가로 순 매수한 ETF 중 KBSTAR TDF ETF(KBSTAR TDF 액티브 ETF 3종목)가 포함된 경우 문화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KBSTAR TDF ETF를 매수한 고객에게 별도의 추첨 방식으로 LG스탠바이미(1명)와 애플워치(3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금저축과 IRP 계좌는 합산해 연간 700만원까지 연말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는 금융상품이다. KB증권의 경우 DC, IRP 계좌에서 ETF 매매수수료가 평생 전액 면제다. 이에 신연금저축계좌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ETF 거래시 매매수수료 전액 면제·주식쿠폰 1만원 지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단, 매매수수료 전액 면제 시 유관기관 제비용은 부과된다.

이밖에 KB증권은 오는 11월까지 IRP 순증금액 구간별 상품권·호텔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 추첨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하기 좋을 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B증권 연금사업본부장 김상혁 상무는 "TDF ETF는 은퇴 시점을 고려해 자산 배분이 이뤄지는 대표 연금 상품 TDF에 낮은 보수와 빠른 시장 대응이 장점인 ETF를 결합한 상품"이라며 "절세 혜택이 있는 연금계좌에서 중장기적으로 투자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기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