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한영회계법인과 가업승계 컨설팅 업무제휴

공유
0

NH투자증권, 한영회계법인과 가업승계 컨설팅 업무제휴

[사진설명] NH투자증권과 한영회계법인이 지난 5일 NH투자증권 본사 회의실에서 가업승계 컨설팅 업무 전반에 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재경(오른쪽) Premier Blue본부 대표와 고경태 한영회계법인 세무부문 대표가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명] NH투자증권과 한영회계법인이 지난 5일 NH투자증권 본사 회의실에서 가업승계 컨설팅 업무 전반에 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재경(오른쪽) Premier Blue본부 대표와 고경태 한영회계법인 세무부문 대표가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한영회계법인과 가업승계컨설팅 관련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5일 NH투자증권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재경 프리미어 블루(Premier Blue)본부 대표와 고경태 한영회계법인 세무부문 대표가 참석했다.
NH투자증권 Premier Blue본부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영회계법인의 오래된 지식과 노하우, 글로벌 조직력을 통해 고객들의 원활한 가업승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NH투자증권 Premier Blue본부는 30억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고액자산가 자산관리에 특화된 본부이다.

특히 예치 자산이 100억원 이상인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운영하며 가업승계, 사회공헌활동, 재단 설립 등 가문을 위한 1:1 가문 관리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해외 자산 투자를 위해 해외부동산 투자 컨설팅과 국제 자산 상속·증여 컨설팅도 제공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