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증권, 인도네시아 ETN 2종목 거래 이벤트 연다

공유
0

미래에셋증권, 인도네시아 ETN 2종목 거래 이벤트 연다

경품 추첨 지급…ETN 최초 거래 신청 고객에게 추가 경품 제공

사진=미래에셋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다음달 28일까지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Top5 ETN[520061]’과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금속&에너지 Top5 ETN[520062]’ 2종목을 대상으로 거래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지정된 기간 동안 대상 ETN(상장지수증권) 매수 합산 수량에 따라 구간별 경품을 추첨해서 주는 이벤트다. 호텔 숙박권 등 여러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또한 ETN 최초 거래 신청 고객은 추가 경품을 준다.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Top5 ETN’은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 상장 주식 중 유동시총 1~5순위 주식들을 20%씩 똑같이 가중한 지수에 투자하는 ETN이다.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금속&에너지 Top5 ETN’은 금속과 에너지 섹터 유동 시총 1~5순위 주식이 투자 대상인 ETN이다. 해당 섹터에는 주로 인도네시아 천연자원 관련 기업들이 들어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풍부한 천연자원을 보유한 신흥시장으로 향후에도 발전이 기대되는 시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까진 국내에서 인도네시아 시장에 직접/간접 투자하는것이 어려웠지만, 본 ETN을 통해 투자가 가능하다”며 “당사는 지속적으로 해외자산과 연계된 ETN을 발행하여 다양한 투자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곽호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uckykhs@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