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주식에 투자 해볼까?"…미국주식 전문가 장영한 대표 강좌 개최

공유
2

"스타벅스 주식에 투자 해볼까?"…미국주식 전문가 장영한 대표 강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 주주가 되어볼까?"

최근 국내 주요 증권사들은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연달아 오픈하는 등 미국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준비없는 미국 주식 투자로는 성공하기기 쉽지 않은 실정이다. 미국주식에 투자하려는 '서학개미'들은 미국주식과 관련한 유용한 강좌를 통해 나름대로의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좋다.

17일 금융투자 업계에 따르면 이달 21일 미국주식 전문가 로셈아카데미 장영한 대표의 "1인 기업 CEO보다 더 매력적인 스타벅스 주주 되기" 라는 강좌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강의는 2월 2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역 패스트파이브 2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강좌의 핵심은 "왜 미국 주식인가?" 라는 의문에서 출발한다.

이번 강의에는 ▲투자의 기본 마인드는 무엇인가? ▲왜 마인드가 중요한가?▲투자는 반드시 성공하는가? 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자신만의 원칙과 기준이 반드시 정립되고 투자해야 한다는 점을 통해 나만의 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저렴한 비용의 현장결제를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버핏투자아케데미' 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미국주식 전문가인 장 대표의 강의를 통해 경제도 배우고, 최고의 투자 전문가와 인맥도 쌓을 수 있다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