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흥국에프엔비 "2022년 한국거래소 공시 우수법인 선정"

공유
2

흥국에프엔비 "2022년 한국거래소 공시 우수법인 선정"

흥국에프엔비 오길영 대표와 권순석 차장이 한국거래소 2022 공시우수법인 ‘종팝평가 우수법인’으로 선정되어 상을 받았다.  사진=흥국에프앤이미지 확대보기
흥국에프엔비 오길영 대표와 권순석 차장이 한국거래소 2022 공시우수법인 ‘종팝평가 우수법인’으로 선정되어 상을 받았다. 사진=흥국에프앤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공시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흥국에프엔비는 8일 2022년 한국거래소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종합평가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공시우수법인과 공시업무 유공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흥국에프엔비를 포함해 14개사의 코스닥·코넥스 시장 법인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코넥스 시장은 공시우수법인과 IR우수법인으로 구분해 선정했으며, 코스닥 시장은▲장기성실 공시우수법인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IR활동 우수법인 ▲종합평가 우수법인 부문으로 나뉘어 선정됐다.

흥국에프엔비의 경우 종합평가 우수법인 부문으로 선정돼 이 회사 오길영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공시업무 유공자로는 권순석 차장이 표창장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흥국에프엔비는 향후 3년간 공시와 관련한 혜택을 부여 받을 예정이다.

혜택으로는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자격이 1회, 공시의무교육이수 면제 1년, 포상금 지급 등이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