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나의 해방일지' 박해영 작가 초청 포럼 개최

공유
0

대신증권 '나의 해방일지' 박해영 작가 초청 포럼 개최

홈페이지·유튜브 '대신TV'에서 참가 신청

대신증권은 3월 25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제9회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Daishin Creative Forum 9th)'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은 3월 25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제9회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Daishin Creative Forum 9th)'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박해영 드라마 작가를 초청해 포럼을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이달 25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제9회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Daishin Creative Forum 9th)'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은 각 분야의 유명 셀럽과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는 포럼이다.

이번 포럼에는 박해영 작가가 참석한다. 박 작가는 '나의 해방일지', '나의 아저씨', '또 오해영' 등의 작품을 집필한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작가 중 한명이다.

특히, '나의 아저씨'는 지난 2018년 방송된 드라마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힐링 드라마로 국내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주옥 같은 명대사로 유명한 '나의 아저씨' 대본집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포럼은 박해영 작가의 집필 노하우, 작가로서 세상을 바라보는 인사이트 등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받는 대담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대신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대신TV와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달 19일 까지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200명에게 문자메세지로 초대장을 발송한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포럼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콘텐츠 작가의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티브를 초청해 창의적인 시각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