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올투자증권, 연 4.99%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 실시

공유
0

다올투자증권, 연 4.99%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 실시

다올투자증권이 고객 금리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다올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다올투자증권이 고객 금리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다올투자증권
최근 일부 증권사들이 신용융자 이자율을 올리면서 이자율 산정 체계가 합리적이지 않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다올투자증권이 고객 금리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다올투자증권에 따르면 이 회사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신용 약정을 신청한 최초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 우대금리 연 4.99%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리우대 혜택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이에 따라 3월 중 신청할 경우 최대 9개월 이상 낮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신용 약정 시 가능하다.

또한 신용 최초 실행 월 발생 이자는 최대 50만원(5만원 초과 시 제세공과금 22% 고객 부담)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현금 캐시백 혜택은 신용이자가 발생할 경우 1인당 1회에 한해 제공된다.

다올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금리로 인해 신용거래에 부담이 있는 고객들께 이자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하된 금리와 캐시백 혜택을 통해 알뜰 투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올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및 모바일 주식거래는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올투자증권 Fi(파이)를 내려받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올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eeping@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