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준 금리 인상 멈출까?...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에 관심 집중

공유
0

연준 금리 인상 멈출까?...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에 관심 집중

4월 19일, '글로벌 투자 이슈와 해법' 주제로 개최
사전 신청 및 설문조사 고객에 푸짐한 혜택 제공

자료=삼성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자료=삼성증권
미국의 금리 인상 여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삼성증권은 투자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2023년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 등을 주제로 '언택트 컨퍼런스'를 19일 개최한다.

17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언택트컨퍼런스는 이달 19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5시 40분까지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는 리서치센터 매크로팀 허진욱 수석연구위원, Tech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 글로벌주식팀의 황선명, 김철민 수석연구위원, ETP전략팀 임은혜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참여한다.

세부 강연 주제를 살펴보면 ▲과연 연준은 금리인상을 멈출 것인가? ▲시진핑 피봇, 성장 패러다임의 교체 ▲위기의 Tech, 우리에게 기회인 이유 ▲무르익는 생성 AI, 이제는 수익화다 ▲챗GPT도 잘 모르는 자동화/AI ETF 총정리 등으로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글로벌 시장의 흐름 전망하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19일까지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를 마친 고객 중, 삼성금융통합앱인 모니모에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는 19일 낮 12시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언택트 컨퍼런스를 사전 접수한 고객이 언택트 컨퍼런스 행사 중 진행되는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11일 금융통화위원회의 금리 동결에 이어, 미국발 금리 인상 종결론까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가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언택트 컨퍼런스는 행사 후에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SamsungPOP)에 업로드 되어 투자자들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국내·외 주식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보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eeping@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