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투자증권, MZ세대 대상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투자증권, MZ세대 대상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MZ는 그린에 진심! ZZIN-GREE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6월 한 달간 네이버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해 실시한다.

MZ세대란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특징을 보인다.

한화투자증권과 네이버 해피빈은 지난 5월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ZZIN-GREEN’ 캠페인 참여자들은 퀴즈를 통해 친환경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 대한 MZ세대들의 솔직한 생각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을 통해 MZ세대들이 가지는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한화투자증권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살펴보는 착한클릭과 응원댓글을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인 ‘콩’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기부금 최대 200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며, 기부금은 도시숲을 조성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신충섭 상무는 "MZ세대와 한화투자증권은 친환경에 진심인 공통점이 있다"며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보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eeping@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