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재부품장비투자기관협의회와 업무협약 체
이미지 확대보기KITIA와 이브로드캐스은 1일 여의도 이브로드캐스팅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소부장 유망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보유 채널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소부장 산업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와 이해도 제고는 물론 소부장 유망기업에 대한 인지도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부장 분야 투자 활성화를 돕는다.
이브로드캐스팅 김동환 대표는 "산업 생산과 수출을 견인하는 소부장 산업은 국가 간 산업패권 경쟁이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 요즘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소부장 산업 분야 전문 지원기관인 KITIA의 인적·물적 네트워크와 당사가 운영중인 방송채널 삼프로TV를 연계하여, 뛰어난 기술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우수 소부장 기업들을 홍보함으로써 우리나라 소부장 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이번 협약 체결의 포부를 밝혔다.
이브로드캐스팅 주식회사는 ‘삼프로TV 경제의 신과 함께’로 잘 알려진 금융/경제 컨텐츠 제작 전문기업(2018년 설립)으로서, 유튜브 구독자 233만 및 팟캐스트 구독자 15만을 달성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경제 온라인 방송채널 운영하며, NH스팩25호와(SPAC·기업인수목적회사) 합병을 통해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