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투TV는 9월을 맞아 앱(APP) 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앱을 설치한 모든 사용자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마일리지 3만 포인트와 서비스 기간 +7일을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10명, 50면원권 5명에게도 혜택이 돌아간다.
청투TV 앱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주요 타켓 사용자인 개인투자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실시간 종목별 호재 및 투자포인트를 각 전문가별로 세부적으로 제공해 주면서 타 증권 앱과는 차별성이 크다는 점과 투자정보 구분도 주식, ELW, ETF로 나눠져 있어 정보의 다양성과 신뢰성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파트별 각 전문가들은 최소 투자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으로 증권사 PB 출신부터 다수 금융자격증 소지자로 구성되어 있어 실전 경험을 살려 수익 극대화는 물론 리스크 최소화에도 특화되어 있으며,대표 전문가인 절대급소(필명)의 경우 투자연구소장을 다년간 역임한 경험으로 14’일 승부주’란 프로젝트로 신고가 유력주 정보를 제공해 유저들에게 최고 만족도를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청투TV 앱 설치 이벤트는 9월 30일(일)까지 진행된다.포탈 뉴스 외에 핵심 투자정보를 제공받길 원하는 개인투자자라면 정보와 이벤트 상품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여진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