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 수상

공유
0

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 수상

삼성자산운용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삼성자산운용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자산운용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삼성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0번째 맞이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23은 인터넷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평가위원들이 온라인 평가, 전문평가 등의 공정하고 체계화한 심사과정을 거쳐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삼성자산운용은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는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시장의 관심을 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며,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금융에 대해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투자자들에게 쉽게 다가간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올해 3월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시행하며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테마와 섹터별로 관련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오버뷰 콘텐츠와 삼성자산운용의 리서치와 컨설팅팀이 직접 작성한 투자 리포트와 인사이트 정보 등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자산운용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회원가입 후 가입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수상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31일까지이며, 선착순 2023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