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파격 할인 이벤트

공유
0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파격 할인 이벤트

첫 거래 고객 대상 계약당 수수료 1$

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미국주식옵션 첫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조사 결과 지수형 해외옵션의 경우 오프라인 수수료는 계약 당 10$이고, 온라인 수수료는 계약당 7.5$이다. 오프라인 기준으로는 90% 할인한 셈이다.

미국주식옵션은 미국 개별주식 및 ETF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특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사거나(콜옵션) 팔(풋옵션) 수 있는 권리이다. 적은 금액으로 레버리지 거래가 가능하고 미국 개별주식 하락시에도 수익을 추구할 수 있어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2024년 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대상인 첫거래 고객은 올해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내역이 없는 고객이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계좌 개설 후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한 다음 영업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기본 수수료가 부과된다.

또한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 최초 신청 고객에게는 신청 당월 포함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미국주식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시세 이용료 무료 기간이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되어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1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