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개구리투자클럽은 8일 주식 영업부문 및 청투TV 증권방송 전문가에 대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주식 정보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소비자 만족도 1위는 물론, 브랜드 선호도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업계 선두를 달리는 기업인 만큼 청개구리투자클럽의 주식 영업부문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영업부는 사원마다 멘토를 지정해 2주간의 체계적인 영업교육을 진행하여 주식이나 영업이 처음인 신입사원도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영업사원에게는 고퀄리티 DB를 제공하며, 위촉직 입사를 망설이는 지원자들을 위해 근로직원과 위촉직 중 원하는 고용형태를 선택해 근무할 수 있다. 입사 후 몇 개월은 최소보장금도 지급되어 부담 없이 배우면서 근무할 수 있다.
청투TV 증권방송 전문가는 재택으로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근무할 수 있다. 회사에서는 회원 유치를 위한 전반적인 비용을 부담하며 업계 최고의 수수료를 지급한다. 청투TV 전문가 지원조건으로는 주식투자 및 파생 옵션투자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
해당 채용 공고는 나이나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온라인을 통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인구직 사이트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하고 지원 가능하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