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금융투자, ‘2024 아트컬렉션’ 개최...금융과 미술의 만남

공유
0

DB금융투자, ‘2024 아트컬렉션’ 개최...금융과 미술의 만남

DB금융투자가 개최하는 ‘2024 아트컬렉션’에서 전시될 작품 중 알렉스 카츠의 ‘White shirts’(좌)와 ‘Laura 3’(우). 출처 : 갤러리 아트밸류 소장품 이미지 확대보기
DB금융투자가 개최하는 ‘2024 아트컬렉션’에서 전시될 작품 중 알렉스 카츠의 ‘White shirts’(좌)와 ‘Laura 3’(우). 출처 : 갤러리 아트밸류 소장품
DB금융투자는 고액자산가 대상 특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DB Alpha+ Club(DB알파플러스클럽) 내 VIP 라운지에서, 금융과 미술의 만남 ‘2024 아트컬렉션’을 개최하고, 해외유명작가 작품 전시와 아트테크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케이밸류 그룹이 운영하는 갤러리 아트밸류와 함께하는 이번 ‘2024 아트컬렉션’은 오는 2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현대미술의 거장 알렉스 카츠, 줄리안 오피 등 해외유명작가 다수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전시는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통해 미술품 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세테크(稅-tech) 정보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VIP 전담 도슨트 예약제를 운영할 계획이다.

2월 28일 오후 4시에는 Opening Party 행사로 갤러리 아트밸류 대표가 전시 작가와 작품에 대한 설명으로 강의를 진행 한다.

DB Alpha+ Club은 VIP전용 공간으로 27층 높이에 시원하게 트인 통창, 호텔로비를 연상시키는 공간에 해외 유명 미술작품이 더해진 럭셔리한 공간이다. 이 곳에 DB금융투자 WM사업부는 ‘2023 아트컬렉션’을 시작으로 VIP 고객들에게 다양한 세미나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전화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및 문의는 DB알파플러스클럽으로 하면 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