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True 퇴직연금 아카데미’ 개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True 퇴직연금 아카데미’ 개최



지난 9일 한국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퇴직연금 아카데미에서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이 기업 담당자들에게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9일 한국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퇴직연금 아카데미에서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이 기업 담당자들에게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퇴직연금 운용 기업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112개 기업의 퇴직연금 운용 담당자 153명이 참석했으며, 노무, 세무, 투자전략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2024년 퇴직연금 인사/노무 주요이슈’와 ‘연금 세무 지식’을 김서령 노무사와 이가영 세무사가 강의를 진행했고, ‘자산관리 기본 및 실전 투자 방법’을 GWM컨설팅부의 안병원 부서장이 맡았다.

한국투자증권은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성과와 역량을 인정받아 상위 10% 우수사업자에 선정된 바 있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근로자의 소중한 노후자금인 퇴직금을 관리하는데 있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담당자들의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연금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