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1달러 이벤트' 8월 말까지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1달러 이벤트' 8월 말까지 진행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지난 3일부터 미국주식옵션 첫거래 고객 대상으로 미국 주식 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2024년 6월 3일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내역이 없는 고객이며, 8월 30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가 없어도 개설하면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시세를 최초 신청한 고객에게는 신청 당월 포함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1계약 이상 거래 시, 시세 이용료 무료 기간이 1개월 단윌 연장되어 지속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조이다.
단 법인 고객 또는 직업 분류가 금융권인 고객은 무료 시세 적용 기간 내 20계약 이상 거래해야 1개월 단위로 연장된다

해당 수수료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며 앞서 지난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키움증권은 영웅문G, 영웅문SG, 영웅문 S#까지 거래 매체를 학대 하여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영웅문 S#에는 일반주문 화면뿐만 아니라 원하는 가격에 원클릭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이 가능해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