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금융투자, 해운대마린금융센터 오픈..."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DB금융투자, 해운대마린금융센터 오픈..."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곽봉석 DB금융투자 대표(오른쪽에서 네번째)와 고객,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해운대마린금융센터 오픈 행사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B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곽봉석 DB금융투자 대표(오른쪽에서 네번째)와 고객,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해운대마린금융센터 오픈 행사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B금융투자
DB금융투자는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아이파크 9층에 고품격 인테리어를 갖춘 프리미엄 점포 ‘해운대마린금융센터’를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해운대마린금융센터는 기존 센텀지점을 그 동안의 자산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자 마린시티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앞으로 차별화된 맞춤형 자산관리로 VVIP 고객을 모시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김서원 금융센터장은 “각종 세미나와 포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급변하는 투자 환경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부산에서도 서울과 같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 하겠다”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