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도 실시간으로"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KB증권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도 실시간으로"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증권
미국 주식 매매시 실시간 소수점 단위 매매를 통해 정교한 포트폴리오 관리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KB증권은 29일 '미국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는 소수점 주식을 온주(1주) 거래와 동일하게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미국주식 정규거래 시간인 오후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한국시간 기준)까지 실시간으로 미국주식을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어 시장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기존의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는 특정 시간에만 거래되어 왔기에 불편했던 점을 개선시켰다.

또한, KB증권은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ETF 종목을 대거 추가하는 등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가능 종목도 173개 추가한 614개 종목으로 확대하여 투자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KB증권은 '미국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8월 30일까지 '한여름밤의 미국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CU편의점 스타벅스 커피라떼 기프티콘과 해외주식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하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를 활용하시는 투자자들께서 시장상황에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대처하며 거래를 하실 수 있도록 금번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재미있는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