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KB증권은 해외주식 고객들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해외주식 '풀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MTS인 'KB M-able(마블)'과 'M-able mini(마블미니)', WTS 'M-able 와이드',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과 거래금액 구간별(100만원·1000만원·1억원·2억원)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2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소수점주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KB증권 하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의 해외주식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해외주식 거래 활성화를 위해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의 편의성 제고와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투자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증권은 '깨비증권과 함께라면 미국주식 옵션도 뚝딱', '미국주식 실시간 소수점거래 오픈 이벤트' 등으로 해외주식 고객들의 편의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수습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