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S증권, 모바일 앱 ‘투혼’ 메뉴체계대폭 개편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LS증권, 모바일 앱 ‘투혼’ 메뉴체계대폭 개편

이미지 확대보기
LS증권이 모바일 앱의 메뉴 체계를 대폭 개선했다.

LS증권은 고객 편의성 증진을 위해 모바일 앱 "투혼(MTS)"의 홈 화면 및 전체 메뉴에 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LS증권이 새로운 MTS 브랜드 "투혼(TUHON)"을 론칭한 이후 첫 개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새로워진 투혼은 홈 화면을 시장, 관심, 자산 3개의 탭으로 구성하고, 전체 메뉴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먼저 '시장' 탭에서는 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장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승률, 하락률, 거래량, 시가총액이 높은 국내∙외 인기 테마 및 관련 종목, 개별 종목을 제공한다.

'관심' 탭에서는 사용자가 눈여겨보던 종목과 관련 투자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다. 최근 본 종목, 관심 종목, 보유 종목과 함께 관련 뉴스와 리서치 자료 등을 모아두어 종목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자산' 탭에서는 매매를 편리하게 해주는 보유 자산의 종목 정보를 정리했다. 보유 자산을 상품별로 구분하고, 종목 정보와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LS증권 윤주익 Digital전략실장은 "LS증권 '투혼'은 두터운 헤비 트레이더층을 유지해 온 MTS"라며 "MTS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며 HTS 등 거래시스템 고도화 작업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