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이 응원해요"...키움증권, 대학 캠퍼스에 커피차 선물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이 응원해요"...키움증권, 대학 캠퍼스에 커피차 선물

이화여대 학생들이 11일 오전 서울 대현동 본교 캠퍼스에서 키움증권이 제공한 커피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이화여대 학생들이 11일 오전 서울 대현동 본교 캠퍼스에서 키움증권이 제공한 커피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대학가에 '커피차'를 보내 Z세대(Gen-Z)를 응원했다.

키움증권은 11일 새 학기를 맞아 서울 소재 5개 대학에서 신입생 입학 축하 및 재학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피차 이벤트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커피차를 활용했다. 커피차는 야외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선물과 응원의 의미도 있다.

이번 행사는 11일 이화여대·숙명여대를 시작으로, 12일 서강대·한성대, 13일 상명대에서 진행된다.
각 학교별 주요 이동 동선에 커피차를 배치해 신입생과 재학생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무료로 커피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학교별로 300잔의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조기 소진 시 100잔을 추가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키움증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Z세대와 직접 소통하며 친밀감을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키움증권을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