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국내 개별주식옵션 이벤트 실시...최대 11만원 상품권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국내 개별주식옵션 이벤트 실시...최대 11만원 상품권

NH투자증권은 5월 31일까지 '투자기회 새로고침! 개별주식 옵션 웰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NH투자증권은 5월 31일까지 '투자기회 새로고침! 개별주식 옵션 웰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5월 31일까지 '투자기회 새로고침! 개별주식 옵션 웰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투자 대안으로서 국내개별주식옵션 상품 소개 및 거래 경험 유도 측면에서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첫 개별주식옵션 거래 및 거래고객 전체로 최대 11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QV 및 나무증권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당사 앱을 통해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개별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만원 제공한다. 또한 개별주식옵션 거래고객에 추첨을 통해 30명에서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QV, 나무증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별주식옵션을 통해 주식 투자 시 해당 가격의 100% 투자자금이 필요하고, 주식 신용거래, 공매도 등은 투자자가 예상치 못한 가격 변동 발생 시 위험에 직접 노출되는 단점이 있으나, 해당 주식 투자금액 대비 적은 금액으로 상승 및 하락 시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NH투자증권 강민훈 Digital사업부 대표는 "최근 급변하는 경제 상황 및 투자 환경 속에서,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새로운 기회를 알려주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