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교직원공제회, 한양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교직원공제회, 한양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가운데)과 이기정 한양대학교 총장(왼쪽), 신이식 한양대학교 노조위원장(오른쪽)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2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교직원공제회이미지 확대보기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가운데)과 이기정 한양대학교 총장(왼쪽), 신이식 한양대학교 노조위원장(오른쪽)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2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교직원공제회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 이하 공제회)는 29일 한양대학교 신본관 총장실에서 이기정 한양대학교 총장, 신이식 한양대학교 노조위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직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제회와 한양대학교는 교직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위해 ▲ 장기저축급여 단체가입 ▲복지서비스 제공 등 다각적인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공제회는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장기저축급여 단체가입을 위한 온·오프라인 제도 안내, 이동상담소 운영, 커피트럭 이벤트 실시 등 한양대학교 교직원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공제회가 한양대학교 교직원의 안정적인 자산 형성을 돕고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육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 많은 기관과 지속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1971년 설립된 국내 최대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2025년 3월 말 기준 회원 수 92만 명, 자산 76조 원을 보유하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