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한 고객 중 빗썸 계정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양사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플랫폼을 연계한 대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코인 관련 기업 미국 소수점 주식 패키지(선착순 2만명) 또는 4만 원 상당의 레버리지/인버스 미국주식(선착순 1만명)을 증정한다.
코인 관련 기업 미국 소수점 주식 대상 종목은 △MSTR(비트코인 투자) △COIN(거래소) △NVDA(GPU) △RIOT(채굴) 등이다. 레버리지/인버스 미국주식의 경우 비트코인/테슬라 레버리지/인버스 ETF 종목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고, 대상 종목은 △BTCL(비트코인 2x) △BTCU(비트코인-2x) △TSLL(테슬라 2x) △TSLZ(테슬라 -2x) 등이다.
KB증권은 비대면 위탁계좌를 처음 만든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주식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 고객을 위해 온라인 국내주식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 및 미국주식 6개월 수수료 완전 0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해외주식과 디지털 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동시에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자산으로 투자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중심의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투자 기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이 필수이며, 관련 기타 사항은 KB증권 대표 MTS인 'KB M-able(마블)'과 빗썸 앱 또는 양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