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개최… 1등 경품은 테슬라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개최… 1등 경품은 테슬라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주식 거래 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8월 4일부터 9월 12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8월 31일까지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리그로 나뉘며, 투자 자산 규모에 따라 '1억 리그', '3000 리그', '100 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종료 후 해외주식 1억 리그 수익률 1위 고객에게는 테슬라 모델 Y가, 국내주식 1억 리그 1위에게는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수익률 상위 고객에게는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대회 기간 1회 이상 매매 계약을 체결한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2만 명까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각종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며, 주간 랜덤 퀴즈 및 거래 미션 등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신세계 상품권, LG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박재현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대회가 투자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고, 동시에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 환경을 마련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앱 '한투'를 통해 진행된다. 지난 1년여간의 개발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거래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대회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