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온라인 전용 'N2 EL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온라인 전용 'N2 EL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온라인 전용 주가연계증권(ELS)인 'N2 ELS'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주차별로 특화된 구조의 ELS 상품이 선보인다. 9월 첫째 주에는 낙인 베리어를 19%까지 낮춘 'N2 ELS 1호'가 출시되며, 이후 주차별로 고쿠폰형 상품과 조기상환에 유리한 구조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ELS 투자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은 100만원 이상 투자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투자 금액에 따라 △1천만~3천만원 미만 1만원 △3천만~5천만원 미만 3만원 △5천만원 이상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투자 금액은 주차별 합산되며, 최대 15만원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주차별로 N2 ELS 발행액이 150억원을 달성하면, 1천만원 이상 투자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이 혜택은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변동성이 큰 시장 상황에서 일정 부분 주가가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ELS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투자자는 물론 기존 투자자들도 보다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