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No.1 다시 마블’ 이벤트 실시…최대 5만원 국내주식 쿠폰 지급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No.1 다시 마블’ 이벤트 실시…최대 5만원 국내주식 쿠폰 지급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증권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김성현)은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이 한국소비자원 주관 ‘2025년 증권앱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휴면 고객 대상 ‘No.1 다시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024년에 비대면 또는 은행 연계 위탁계좌에서 국내주식 1천만원 이상 거래 이력이 있고, 2025년 이후 매매 내역이 없는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영업점 계좌(주거래 지점 변경 포함)는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두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선착순 1만 명에게 국내주식 쿠폰 3만원권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이벤트 종료일인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지급된 쿠폰을 실제로 사용한 고객 전원에게는 국내주식 쿠폰 2만원권이 추가 제공되며, 이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주민등록번호 기준 1회만 신청할 수 있고, 1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해야 모든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2일 기준 개인(신용)정보 편의서비스 선택동의 항목 중 1개 이상 동의해야 하며, 동의 철회 시 대상에서 제외된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고, 휴면 고객의 국내주식 거래 재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투자 과정에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KB M-able’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