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2025 세무테마북' 발간...우수 고객에게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2025 세무테마북' 발간...우수 고객에게 제공

사진=KB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증권
KB증권은 7일 세무 정보를 종합적으로 담은 '2025 세무테마북'을 발간해 우수 고객에게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북은 KB증권 TAX솔루션부 절세연구소 소속 세무사들의 실무 경험과 상담 사례를 토대로 제작됐다. 실제 고객들이 가장 자주 묻는 세금 이슈를 중심으로 구성해, 복잡한 세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KB증권은 2014년부터 매년 세무테마북을 발간해오며, 자산관리 고객에게 대표적인 세무 가이드북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판은 최신 세법 개정안과 법률 변경사항을 반영해 절세 전략뿐 아니라 새로운 세무 환경 대응 방향도 함께 제시했다.

'2025 세무테마북'은 총 3권으로 ▲1권(금융소득과 양도소득) : 국내외 주식 양도소득세, 금융소득 종합과세 체계 등 투자자 필수 세무 정보 수록, ▲2권(증여와 상속) : 증여세·상속세 계산 사례, 절세 방법 및 유의사항, ▲3권(연금·ISA) : 절세 계좌를 활용한 투자 전략과 세금 효율적 자산관리 방안 제시 등으로 구성됐다.
KB증권 김태우 WM투자상품본부장은 "이번 세무테마북은 절세 전략과 세무 지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고객의 현명한 자산관리 여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5 세무테마북'은 KB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을 통해 전자책 형태로 무료 열람할 수 있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