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대신증권이 미국 인공지능(AI) 관련 기업을 중심으로 투자전략을 살펴보는 유튜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자사 유튜브 채널 ‘대신TV’를 통해 ‘AI 기업들을 중심으로 한 미국주식 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대신증권 서영재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미국 대표 AI 기업의 실적, 기업별 AI 투자 현황, AI 확산에 따른 미국 내 산업 구조 변화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다. 또한 미국 주요 AI 산업의 성장 축을 이루는 핵심 기술·기업의 경쟁력을 짚고, 중장기 산업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환기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장은 “미국 AI 산업은 글로벌 주식시장의 핵심축 중 하나로, 산업 변화가 빠른 만큼 신뢰도 높은 분석과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 AI 주식을 살펴보고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대신증권 HTS·MTS(사이보스·크레온) 및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SMS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자료가 제공되며, 세부 내용은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뉴욕증시] 美 경제지표·日銀 통화정책 '촉각'](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270&h=173&m=1&simg=2025121308002108093be84d8767411822112019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