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서포터즈와 '캠퍼스어택'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서포터즈와 '캠퍼스어택' 진행

지난달 25일 경희대학교에서 진행된 캠퍼스어택 활동에 참가한 ACE ETF 대학생 서포터즈  사진=한국투자신탁운용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25일 경희대학교에서 진행된 캠퍼스어택 활동에 참가한 ACE ETF 대학생 서포터즈 사진=한국투자신탁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은 2일 ACE ETF 대학생 서포터즈가 지난달 25일과 27일 이틀간 경희대학교와 서강대학교에서 오프라인 홍보 행사 '캠퍼스어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CE ETF 서포터즈는 한국투자신탁운용의 ETF 브랜드 'ACE'를 홍보하기 위해 구성된 대학생 그룹으로, 9월 말 출범 이후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캠퍼스어택 역시 서포터즈가 행사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맡았다.

각 대학교 캠퍼스에는 ETF 관련 퀴즈, 투자성향 테스트, 간단 참여형 게임 등이 마련된 홍보 부스가 설치됐다. 학교별 특색에 맞춘 콘텐츠도 준비됐다. 경희대학교에서는 커피 트럭을 통해 커피와 핫초코를 무료로 제공했고, 서강대학교에서는 느린우체통과 레트로 사진기를 설치해 참여를 유도했다.

학생 대상 경품 행사도 진행됐다. 서포터즈가 직접 선정한 경품으로는 에어팟, 노트북 거치대,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배달앱 기프티콘 등이 제공됐다.
한국투자신탁운용 관계자는 "캠퍼스어택은 20대 투자자들에게 ACE ETF를 알리기 위한 활동"이라며 "서포터즈의 기획력과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한 학생층과 접점을 넓힐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ETF 투자 저변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